조치 - 사기인가요?

조치 - 사기인가요?

Nicki 0 200 06.13 15:38

위원회는 또한 이민자들이 "독점 형성, 탈세, 관세 회피, 불법 및 유효 기간이 지난 상품 판매와 같은 경쟁을 억제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GM의 1967년 이후 중간 모델과 마찬가지로 모델은 114인치 2도어 하드탑과 패스트백(세미스포티 GT 변형 포함), 118인치 세단과 왜건의 두 휠베이스로 나뉩니다. 69년 초에 출시된 Maverick은 크기, 가격, 성능 및 단순성 측면에서 원래 Falcon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기본 섀시와 파워트레인도 동일했습니다. 그리고 괜찮은 장비와 전면 디스크 브레이크와 같은 특정 필수 요소는 출시가 늦었거나(후자는 76년까지 출시되지 않았음)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약간의 변경을 통해 Maverick은 1977년까지 해당 부문의 컴팩트한 판매 노력을 수행하게 되었으며, 비록 그 구식 엔지니어링은 시간이 흐르고 더 유능한 국내 및 해외 경쟁업체가 등장함에 따라 점점 더 그렇게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업은 견딜 수 있을 만큼 잘 수행되었습니다. 엄격하게 2도어 전용이었던 Maverick 키트에는 검은색 페인트 액센트, 트윈 도어 미러, 스타일리시한 강철 휠, 돌출된 흰색 문자 타이어 및 특수 배지가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은 일치하는 비닐 상단으로 장식된 특수 페인트 구성에 맞춰 색상이 지정된 업그레이드된 내부 약속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슬프게도, 포드는 핀토 판매에 큰 어려움을 겪지 않는 것처럼 보임에도 불구하고 연방 법원까지 수많은 소송을 걸어 대중적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켰습니다. 그 결과, 포드는 1980년을 맞이하여 연비와 "우주" 경쟁에서 GM보다 2~3년 뒤쳐졌고, 국내 적수와 빠르게 성장하는 일본 자동차 회사들에 비해 판매가 매우 불리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중형 토리노는 70년대 초반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서든어택sp판매 연비가 소비자의 중요한 관심사가 되자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핀토는 어려운 시기에 포드를 잘 섬겼지만, 한 마차가 "4인용 바비큐"라고 불렀던 것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 이는 후방 충돌 후 널리 알려진 (치명적인) 화재에 연루된 1971~76년형 세단 모델의 위험할 정도로 취약한 연료 탱크 및 필러 넥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o는 긴 10년 동안 주로 기본 운송 수단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Cobra 패스트백 쿠페는 표준 엔진이 1969년에 처음 등장한 유비쿼터스 351 소형 블록의 285마력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되었지만 여전히 이 시리즈 중 가장 흥미진진한 엔진이었습니다. 1972년 포드와 디트로이트 전역에서. 1980년에는 약간 조정된 351만이 풀사이즈 포드의 옵션으로 남았습니다.

Torino Cobra는 표준 360/375bhp 429 V-8을 갖춘 Ford의 "예산 머슬카"로 돌아왔습니다. 엔진을 제외하면 1972년형 토리노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고 큰 실망이었습니다. Broughams는 또한 3개 모델의 Fairlane 500 시리즈와 "바람에 의해 형성된" 새로운 외부 패널을 공유하는 1970년 Torino 라인에도 등장했습니다. 1970년 라인을 주도한 것은 LTD 및 XL의 "포크 스루" 중앙 그릴 섹션과 모든 모델의 개조된 후면 끝을 갖춘 적당히 페이스리프트된 풀 사이즈 포드였습니다. 더 인기 있는 것은 LDO(럭셔리 장식 옵션)로, 라인 끝까지 두 바디 스타일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1973년 패키지였습니다. 새로운 LTD Brougham 하드탑 쿠페, 하드탑 세단, 4도어 세단을 통해 럭셔리함이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그것은 맹렬한 성능이었고 오목한 백라이트를 갖춘 새로운 하드탑 차체가 독특했지만 핫카 수요는 어디에서나 빠르게 줄어들었고 모델 연도에는 7675대만 제작되었습니다. 트럭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는 80년대 중반에 시작되어 90년대 이후까지 지속된 경트럭 수요의 붐을 고려할 때 중요합니다. 71년 Maverick의 매력을 뒷받침하는 것은 109.9인치 휠베이스의 노치백 4도어(원래 Falcon과 거의 동일), Grabber라고 불리는 더욱 스포티한 2도어, 그리고 100의 대안으로 새로 옵션으로 제공되는 302 V-8이었습니다. -bhp 170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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