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산업의 10대 경제 변동성 실수를 피하세요

패션 산업의 10대 경제 변동성 실수를 피하세요

Greg Mazzeo 0 319 06.03 15:14

크림 KREAM 추천인코드 Nielsen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 중 단 8%만이 항상 구매했던 브랜드에 충성도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R 및 AR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85% 이상이 이미 소셜 쇼핑을 하고 있으며, Z세대(32%)와 밀레니얼 세대(30%)가 이 새로운 쇼핑 방법을 채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것은 잘 알려진 브랜드이지만 웹사이트에서 눈에 띄게 광고함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에서의 입지를 구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소셜 미디어가 패션 트렌드에 미치는 막대한 영향과 이것이 우리가 스타일을 인식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어떻게 재정의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THML 의류는 다양한 환경적, 사회적 원인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특정 성별이 아닌 브랜드 고객을 위한 의류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마도 우리는 퀼트 의류의 역사에 대해 약간의 점수를 매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만의 트렌드를 시작하고 싶지는 않아요. 그냥 내가 좋아하는 옷을 입고 멋진 의상을 만들고 싶어요."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다는 걸 압니다. 알겠습니다.

크림 KREAM 추천인코드 보는법 가상 패션위크와 디지털 아바타를 위한 의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시태그 볼륨, 인플루언서 콘텐츠, 고객 정서 분석을 통해 떠오르는 스타일을 즉시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적시에 적절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브랜드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패션 브랜드는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 선호도와 트렌드에 맞춰야 합니다. 이는 현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또한 미래 트렌드를 예측하는 방법과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도 배우게 됩니다. 2023년 이후에도 패션 산업은 경제적 불확실성, 소비자 선호도 변화, 경쟁 심화 등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지속적으로 적응해야 합니다. 이러한 소비자 통찰력은 브랜드가 스스로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yst Insights는 패션 인텔리전스의 원천입니다. 소녀들의 패션 한계를 뛰어넘는 것은 단지 옷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표현하는 데서 오는 자신감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좋아할 것입니다: 슬로우 패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운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까? 완전히 새로운 옷을 구입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예산이 항상 허락하는 것은 아닙니다. 타겟 인구통계와 심리통계를 이해하면 브랜드는 디자인, 마케팅, 경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주제는 브랜드가 제품과 경험에 집중해야 하는 부분을 강조합니다.

크림 KREAM 추천인코드 확인 소비자는 자기표현을 추구합니다. 브랜드는 새로운 선호도에 적응합니다. 마찬가지로 독일에서도 MCM은 베스트셀러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Wannasiri Kongman과 Jesse Dorsey 부부가 2006년 뉴욕에서 설립한 이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는 미니멀하면서도 멋진 가방으로 패션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제 음악 축제는 음악만큼이나 패션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 중 57%는 팬데믹 이전보다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떨어졌습니다. 오늘날 "여성"이나 "남성"과 같은 광범위한 소비자 범주는 너무 일반적입니다. 패션에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비자 이해가 관련성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패션 브랜드는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함으로써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진정성과 관련성을 갖춘 인플루언서는 패션 트렌드의 강력한 원동력이 되어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고 전통적인 패션 규범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에 주목했습니다. 이번 달에는 Pitti Uomo, Milano Men's, Paris Fashion Week, Paris Haute Couture 등과 같은 남성복 및 오뜨 꾸뛰르 쇼가 열릴 예정이지만, Omicron과 케이스 증가로 인해 업계는 최선의 발전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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